자주묻는질문

학사안내

학사일정

성공취업기

수강료 결제/환불신청방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-12-29 11:02 조회247회 댓글0건

첨부파일

본문

수강료 결제 및 환불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그림11111.jpg

1. 수강신청하기 접속
수강료결제환불.jpg.

 

2.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
그림3.jpg

 

3. [수강신청]메뉴 클릭
결제방법1.jpg

 

4. [수강신청] 버튼 클릭
결제방법2.jpg

 

5. 수강신청/변경 팝업 창에서 해당 과정 선택 후, 과목 조회 → '신청'클릭하여 수강신청 → 아래 ‘결제’버튼 클릭
그림5.jpg

6. 신청과목 확인 후, ‘결제’버튼 클릭
그림6.jpg

7. 결제정보 확인 후, ‘결제’버튼 클릭
그림7.jpg

8. ‘결제요청’버튼 클릭
그림8.jpg

9. 결제수단 선택하여 결제진행
그림9.jpg



그림2222222.jpg

1. 학사정보시스템 [수강료 결제] – [결제] 메뉴 클릭
결제그림11.jpg

 

2. 연도, 학기 조회 후, ‘결제’버튼 클릭
결제그림22.jpg

 

3. 결제정보 확인 후, ‘결제’버튼 클릭
결제그림33.jpg

 

4. ‘결제요청’버튼 클릭
그림44.jpg

5. 결제수단 선택하여 결제진행
그림55.jpg


 

[수강료 환불 방법]

1. 수강료 결제 전

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된 과목의 수강취소버튼 클릭

 

2. 수강료 결제 후

`등록금반환신청서&본인 명의 통장사본 방문 또는 FAX(2220-4524) 제출

 

*등록금반환신청서 양식은 '자료실'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*환불은 신청 후 처리까지 약 2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*환불기준은 사회교육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